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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AS 정보

by 고니쭈 2022. 11. 27.

한일전기-서비스센터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한일전기는 1964년 설립되어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기업입니다. 한일전기는 자동펌프 생산을 시작으로 환풍기, 믹서기, 선풍기, 가습기, 난방기기 등의 가전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AS 접수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한일전기 콜센터 대표번호는 1588-1183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9:00~18:00입니다. 

 

한일전기 지역 서비스센터는 서울, 부천·인천, 천안, 수원, 의정부, 원주,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 있습니다. 

 

직영점 정보

 

지역  주소  전화번호 
서울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3길 7 성화빌딩 1층  02-2630-1630/1663
부천,인천  경기 부천시 중동로33(송내동 393-1) 1층  032-653-0185
032-657-0873
천안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12, 103호(두정동 541번지 태영빌딩 1층) 041-561-2227~8
수원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26(영화동 425-3 영진빌딩 1층) 031-253-2445~6
의정부  경기 의정부시 흥선로 134(의정부2동 427-4) 031-855-1573~4
원주  강원 원주시 우산공단길 10(우산동 411-6번지 공업단지 10블럭) 033-744-4413
대전  대전 서구 도산로 110-1(대전 서구 도마1동 97-7) 042-533-1912~3
대구 대구 북구 대현로 45(대현동 227-17) 053-256-2741
053-256-2751
부산  부산 동래구 미남로 104(부산 동래구 온천동 1448-11) 051-818-4788~9
광주  광주 북구 하남대로 465(광주 북구 동림동 928-7) 062-522-8531
062-522-6444

 

이외 전국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와 위치는 한일전기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미리 연락하셔서 AS 접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역 서비스센터 찾기 

 

 

한일전기 AS 정보

 

보증기간 

 

AS 접수 전 먼저 보증기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보증기간 내라면 구입처 또는 한일 AS센터에 제품 보증서를 제시한 후 서비스를 받습니다. 보증기간이 지났다면 수리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보증기간은 품목별로 다릅니다. 크게 2년과 1년으로 나뉩니다. 

 

제품명  보증기간 
선풍기(탁상용벽걸이 천장용, 산업용), 냉풍기, 축열식, 원적외선히터, 전기스토브, 로터리히터, 석유스토브, 전기온풍기, 온풍난방기, 이동형가스난로, 포트식히터, 근적외선히터, 전기라디에이터, 손난로, 전기장판, 온수매트, 서큘레이터, 에어컨  구입한 날로부터 2년 
그외 제품
별도 기간이 없을 경우 
구입한 날로부터 1년 

 

제품 구입일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제조년월일 또는 수입 통관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 합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영업활동, 비정상적인 사용 환경 등)로 사용할 경우 기본 무상 보증 기간의 1/2로 적용합니다. 

 

유상 서비스 

아래의 경우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수리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천재지변(화재, 풍수해, 낙뢰, 가스, 해수, 지진 등)에 의해 고장 발생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파손 및 고장 발생

-사용전압을 잘못 인가하여 고장 발생

-제품 내에 사용재료 이외의 이물질을 투입하여 고장 발생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 발생

-사용상 정상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 교환

-설치 후 이동 및 수송으로 고장 발생

-한일 AS센터 이외 사람이 수리 및 개조로 인하여 고장 발생

-한일전기의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고장 발생

-사용설명서 내의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제품 보증서의 제시가 없을 때

-제품의 하자가 아닌 외부 요인에 의한 고장 발생 

-기타 사용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고장 발생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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