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는 주식회사 동양이지텍의 브랜드로 온수매트로 유명합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를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나서 수리를 해야 할 필요가 생깁니다.
오늘은 스팀보이 AS 접수 전 확인할 사항, 접수 방법, 절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팀보이 AS 접수 전 확인할 사항
AS를 접수하기 전에 먼저 홈페이지 또는 사용설명서를 통해 자가진단을 해보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단, 고객이 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은 무상 서비스 기간 내에라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구매 후 30일 이내의 제품은 구매처로 AS를 접수합니다.
스팀보이 AS 접수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수방법
스팀보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 메뉴 중 [AS 접수]로 들어갑니다.
[AS 신청] 탭에서 고객정보를 입력한 후 모델, 제조년월, 고장 상세 내용을 기재합니다.
필요시 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답변 확인방법
AS가 접수된 후 1~2일 이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S 접수] 페이지> [신청현황]에서 성함, 연락처 입력 후 조회를 누릅니다.
글 목록에서 신청자 이름을 누릅니다.
신청한 AS 내용과 관리자 답변 확인 및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02(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AS 절차
무상수리 시에는 AS 접수 후 2~3일 이내에 CJ대한통운에서 방문하여 수거해갑니다.
유상수리시에는 개인적으로 편리한 택배사를 선택하여 배송비 선불 납부 후 발송합니다.
포장방법
매트는 물을 모두 빼낸 후 접어야 합니다.
카페트는 깔려있는 상태에서 뒤집어서 장판 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줍니다.
보일러 안에 들어 있는 물을 모두 빼낸 후 보일러만 박스 포장합니다.
보일러 외 내용물(클린 필터, 모든 구성품)을 보내신 경우 박스와 함께 폐기 처리하므로 꼭 보일러만 발송해야 합니다.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을 적은 메모를 함께 동봉해야 합니다. 메모 누락 시 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보내실 주소
(22843)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
AS 유의사항
AS기간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무상수리 시에는 점검 이후 별도 연락 없이 제품을 발송하고, 유상수리시에는 연락하여 접수 및 점검 비용 안내를 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뚜라미 에러 01 내용 자가진단 조치방법 (0) | 2022.11.29 |
---|---|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AS 정보 (0) | 2022.11.27 |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위치 AS 접수방법 (0) | 2022.11.11 |
조의금 봉투 쓰는 법과 액수(부의금, 부조금) (0) | 2022.11.04 |
경동택배 배송조회 영업소 영업시간 토요일 영업 접수 방법 (0) | 2022.10.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