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에서 비데나 정수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웅진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궁금증이 생기거나 고장이 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오늘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결 방법, AS 요금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결방법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에는 홈페이지, 카카오톡, 콜센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웅진코웨이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하거나 웅진코웨이 고객지원 페이지에 바로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중 [빠른 고객 상담]>[1:1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1:1 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 관련한 불편사항은 AS 신청접수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카카오톡
카카오톡에서 코웨이고객센터를 검색합니다.
또는 웅진코웨이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 [빠른 고객 상담]>[카카오톡 문의]를 클릭하면 코웨이고객센터 카카오톡 채팅창으로 연결됩니다.
콜센터
1588-5200로 연락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9:00~18:00, 토요일 9:00~14:00이라고 되어 있으나, 365일 24시간 긴급상담도 가능합니다.
콜센터 이용 시에는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AS 요금 및 신청 방법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정수기, 비데를 포함한 제품의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보증기간은 제품구입일(제품설치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제품 구입일이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만족스티커상 제조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AS 요금
부품비, 수리비와 별도로 출장비를 부담합니다.
출장비는 유상수리를 대상으로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지불합니다.
제품수리여부와 상관없이 출장시 기본 18,000원을 부담합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대체휴일에는 22,000원을 부담합니다.
AS 신청 방법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AS뿐만 아니라 이전, 해체, 이사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마이코웨이]>[제품관리]>[사용중인 제품]>[A/S·이전설치 신청]
고객지원 페이지: [고객지원]>[제품사용지원]>[A/S·이전설치 신청]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카오 상담톡 또는 1588-520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 포인트형 혜택 단점 M포인트 사용방법
● 2023년 4대보험 요율 및 특징 2022년 4대보험 요율과 비교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비 손해보험 고객센터 DB 콜센터 전화번호 업무별 단축번호 (0) | 2023.01.31 |
---|---|
온누리상품권 구매처 사용처 문의처 (0) | 2023.01.12 |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 소개 이용방법 (0) | 2023.01.07 |
경찰 계급도 계급표 계급장 정리 계급별 역할 (2) | 2023.01.04 |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PC 버전 소개, 이용방법 (0) | 2022.12.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