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체크카드를 이용하다가 분실했다면 분실한 사실을 알게 된 즉시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때 분실신고 방법을 알고 있다면 신속하게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정지, 분실신고 해제, 카드 재발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정지
고객센터 ARS
고객센터 ARS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1. NH농협카드 대표전화 1644-4000로 연락합니다.
국내에서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82-2-6942-6478로 연락합니다.
2. 안내멘트에 따라 1번 분실/금융사기 신고를 누릅니다.
3. 다시 안내멘트에 따라 1번 분실신고를 누릅니다.
분실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홈페이지
1.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을 합니다.
3. 메인 화면에서 고객센터> 카드 분실신고>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로 접속합니다.
4. 분실한 카드를 선택하고 분실 일자, 분실 장소, 연락처 등 분실 정보를 입력합니다.
농협카드 앱
1. 휴대폰에 NH농협카드 스마트 앱을 설치한 후 접속합니다.
2. 로그인을 합니다.
3. 고객센터> 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로 들어갑니다.
4. 분실한 카드를 선택하고 분실 정보를 입력합니다.
영업점 방문
가까운 NH농협 영업점을 방문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9:30~15:30입니다.
영업점 방문 시에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비씨카드인 경우
비씨카드인 경우에는 별도로 아래와 같은 절차에 따라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000으로 전화하여 안내 멘트에 따라 8번을 누릅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메인 화면 하단 자주찾는메뉴> 카드분실신고로 접속합니다.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해제
분실신고 후 카드를 다시 찾은 경우라면 분실신고를 해제해야 합니다.
단, 자동 재발급 신청을 했다면 분실신고 후 2 영업일이 지나면 분실카드를 찾아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해제 방법은 분실신고와 동일하게 영업점 방문, 고객센터 ARS, 홈페이지,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영업점은 가까운 NH농협 영업점 영업시간(평일 9:30~15:30) 내에 방문합니다.
2. 고객센터는 국내 1644-4000(해외 82-2-6942-6478)으로 전화합니다. 안내멘트에 따라 1번>1번을 선택합니다. 분실신고와 동일하게 해제도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3. 홈페이지는 고객센터> 카드 분실신고> 신용/체크카드 신고 해제/재발급으로 들어갑니다.
4. 앱은 고객센터> 카드 분실신고> 분실해제/재발급으로 들어갑니다.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분실신고를 한 후에는 카드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 방법은 위 해제 방법과 동일한 방법,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재발급 신청은 분실 신고일로부터 6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분실 재발급 신청이 가능한 카드는 별도로 '재발급'탭이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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